무료 벨소리 다운 갤럭시

    무료 벨소리 다운 갤럭시

     

    평소에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벨소리는 기본 벨소리만 사용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내가 좋아하는 곡들을 벨소리로도 듣고 싶어서 여러모로 갤럭시 핸드폰 벨소리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무료 벨소리 받는 방법이 있지만 제가 가장 편하게 사용한 방법이 있어서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갤럭시 핸드폰에 다운로드 되어 있어야 벨소리 지정이 가능합니다.

     

    음악 다운로드는 요 어플 하나로 간단하게 해결되는데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띠 뮤직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아띠 뮤직 어플에서 내가 사용하고 싶은 벨소리를 검색 후 다운로드 합니다. 

     

     

    벨소리 다운로드 후 갤럭시 핸드폰 설정메뉴에서 간단하게 벨소리를 설정하면 됩니다. 갤럭시 설정 메뉴에서 소리 및 진동에 들어갑니다.

     

     

    소리 및 진동 메뉴를 보시면 현재 내가 설정해놓은 벨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 벨소리 메뉴를 누른 후

     

     

     

    내가 기존에 받았던 음악을 벨소리 추가해줍니다. 벨소리 메뉴에서 오른쪽 윗편에 있는 플러스 부분을 눌러준 후 내가 다운로드한 벨소리를 선택해서 활성화시켜줍니다.

     

     

    요롷게 간단하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벨소리로 설정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좋아하는 노래 등을 무료 벨소리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위에 순서대로 따라 해 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무료 벨소리를 선택 가능하니 꼭 한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