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슈즈 운동화 추천

    어글리슈즈 운동화 추천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여니 스타일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부터 유행하는 어글리 슈즈가 어떤 뜻인지 알아보고 어글리슈즈 운동화 브랜드 중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어글리 슈즈 뜻?

    어글리 슈즈는 대디 슈즈라고도 불리며 흔히 아빠들이 신는 신발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어글리 슈즈가 셀럽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점차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서 어글리 슈즈 열풍이 불었는데요. 이에 발맞춰 각 브랜드들도 어글리 슈즈 스타일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각 브랜드별로 어글리슈즈 가장 인기 많은 제품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어글리 슈즈 추천 5

     

    1.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버킷 디워커

    (V2 DXSHA1011- WH)

     

    출처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출처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버킷 디워커 디자인은 어글리 슈즈의 특징이 정말 잘 표현되어 있는 운동화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아웃도어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역동적이면서도 활동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디자인인데요. 어글리 슈즈이지만 화이트 색상과 특유의 트렌디함 때문에 현재 인기가 많은 디커버리 익스페디션 신발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코디에 패셔너블한 느낌으로 매칭 되는 아주 예쁜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 휠라 디스럽터 스니커즈

    (FS1 HTA1071 X-WWT)

     

    출처 휠라
    출처 휠라

     

    휠라 브랜드는 우리나라에서 참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휠라 운동화는 어글리 슈즈의 대명사로 불리며 투박하면서도 과감한 디자인을 사용해 현재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어글리 슈즈를 출시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디스럽터 시리즈는 가격대도 참 착하게 나와서 부담 없이 신기에도 좋은 디자인인데요. 특히 어느 룩에나 매치해도 참 잘 어울려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필라 운동화 모델 중 하나입니다.

     

     

    3. 구찌 라이톤 스니커즈

    (500877 DRW00 9522)

     

    출저 구찌
    출저 구찌

     

    요즘 명품 브랜드 중 가장 힙한 브랜드를 꼽으라면 당연 구찌가 일등인데요. 구찌 브랜드 운동화 중 요 라이톤 스니커즈는 해외부터 국내까지 아주 인기가 많은 운동화입니다. 레트로한 디자인의 가죽스니커즈로 구찌 특유의 브랜드 로고가 신발 옆에 박혀있어 참 눈에 잘 띄는 운동화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쁜 디자인과 더불어 비싼 가격은 덤이네요. 

     

     

    4. 뉴발란스 608 운동화 

    (WX608 WT)

     

    출처 뉴발란스
    출처 뉴발란스

     

    뉴발란스 608 운동화는 전부 가죽 재질로 가벼운 무게감과 더불어 착용감이 참 좋은 운동화입니다. 특히 두툼한 쿠셔닝 때문에 오래 신고 있어도 편한 신발이라고 입소문 난 제품인데요. 남녀공용 제품이며 가격대도 가성비가 좋아서 커플 운동화로 신어도 참 좋은 디자인입니다. 가성비 좋은 커플 운동화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운동화입니다.

     

     

    5. 푸마 썬더 스펙트라

    (367516-01)

     

    출처 푸마
    출처 푸마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화이트 색상의 신발만 소개해드려 블랙 디자인의 깔끔한 어글리 슈즈 제품 하나를 골라봤습니다. 푸마 썬더 스펙트라 운동화는 특유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푸마 브랜드와 참 잘 어울리는 신발 중 하나입니다. 가수 현아가 이 신발을 신으면서 품절대란에 이르게한 제품으로도 유명한데요. 특유의 스포티한 느낌 때문에 캐주얼한 코디나 스포츠룩에 참 잘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지금까지 어글리 슈즈로 유명한 브랜드 대표 신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글리 슈즈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그럼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음번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