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벨트 여성벨트 구입 후기

    루이비통벨트 여성 벨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보물창고입니다.

     

    오늘은 작년 이맘때쯤

    구매한 여성 루이비통벨트 구매 후기를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루이비통 벨트를 구매한지

    1년이 좀 넘었는데 매번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착용하는

    저에게는 아주 특별한 아이입니다^^

     

    작년에 구입할 당시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루이비통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요 루이비통 벨트 정식 모델명은

    미니 모노그램 벨트 25mm (M9781w)입니다.

     

    제품 홈페이지 설명 간단히 적어봤어요^^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캔버스의 작은 버전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페미니한 미니 벨트입니다.

     

    가느다란 골드 메탈 버클이

    충분한 아름다움을 표현해 줍니다.

     

     

     

    제품 세부 정보

     

    넓이 : 25mm

     빛나는 골드 버클

     모노그램 캔버스

      누벅 레더 라이닝

    종류 : 섬유제품 벨트

     소재 : 캔버스, 금도금 황동

      제조자 : 루이비통

      제조국 : 스페인/프랑스

     

     

    제품 상세 사진

     

    제품은 1년 정도 사용하다보니

    사용 흠집이 조금씩 나있는 상태입니다.

     

    기본적인 루이비통 모노그램 색상이지만

    저는 가장 이뻤던 게 바로

    가운데 LV금장 장식이랍니다 ㅎㅎ

     

     

     

    사진을 찍어보니 미세한 스크래치가 ㅜㅜ

    더 아껴서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서 사진에는

    잘 안 나오는데 정말 실물이 정말 이쁩니다 ㅎ

     

     

     

    벨트 구매하기 전

    사실 구찌 벨트와 어떤 걸 구매할까 

    굉장히 고민 많이 했거든요...

     

    루이비통 이미지가 약간은 

    정장룩에 잘 어울린다는 말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는데

     

     

    요롷게 청바지 벨트 맨

    인터넷 후기를 보고

     

    정장룩도 잘어울리지만

    캐주얼룩까지 거뜬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고

    바로 구매 결정을 했답니다.

     

     

    청바지에 너무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청바지 입을 때 꼭 챙기게 되는 

    루이비통 벨트 ㅎㅎㅎ

     

    집에서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ㅎ

     

     

    구매하고 1년 정도 지났지만

    매번 쓸 때마다 이백 프로 만족하는

    루이뷔통 벨트인데요.

     

    요 벨트 가격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현재 루이비통 공홈 가격은

    490,000원입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보다 아마도

    몇만 원 정도 오른 것 같네요 ㅎㅎㅎ

     

    구매하실 분들은 꼭 루이비통

    공홈 가셔서 재고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보물창고 블로그지기가

    가장 아끼는 패션 아이템

    루이비통 벨트를 리뷰해봤습니다.

     

    정말 바지, 재킷, 코트, 청바지

    어디에 해도 참 이쁜 벨트랍니다 ㅎㅎ

     

    명품 벨트 구매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