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에게 요즘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생일선물로 간단하게 보내곤 하는데요. 가끔씩 카카오 기프티콘을 구매하다 보니 구매 방법을 잊어버려 자주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게 되더라고요. 저처럼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오늘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카카오톡에서 기프티콘 구매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메뉴에서 맨 오른쪽 더보기 메뉴를 살펴보시면 선물하기 이모티콘이 보이는데요. 선물하기를 눌러줍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상품들을 카카오톡에서 바로 구매 후 선물이 가능한데요. 현재는 추석 시즌이라 추석선물과 상품권 선물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여기서 본인이 선물하려는 제품을 고르시면 되는데 오늘 포스팅에서는 간단한 생일선물로 스타벅스 교환권 선물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구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뉴에서 브랜드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여기서 모바일 교환권 메뉴에 들어가면 되는데요. 보통은 모바일 교환권이나 상품권등이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선물하려는 상대방에게 맞는 상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모바일 교환권 메뉴 중에서 카페를 찾아 눌러줍니다. 카페 모바일 교환권을 보시면 다양한 브랜드 상품이 있으니 꼭 스타벅스가 아니더라도 상대방에 맞게 상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브랜드 기프티콘 선물하기 메뉴입니다.

     

    간단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부터 디저트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상대방에게 보낼 기프티콘 선택 후 선물하기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하기 메뉴

     

    선물하기 메뉴를 누르면 내가 보낼 친구를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친구 이름을 검색해서 확인을 눌러줍니다.

     

     

     

    기프티콘 선물 상대방을 정한 후 메세지 카드 작성도 가능한데요. 기본 메시지인 생일 축하해요를 지우고 간단하게 축하 메시지를 작성 후 저장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기프티콘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다.

     

     

     

    보통 결제는 카카오톡과 연결된 결제 수단으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이전에 카카오톡 카드 결제를 사용한 적이 있어 간단하게 하나카드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카드 결제가 처음 이신 분들은 카드 등록 후 기프티콘을 결재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위 설명드린 방법은 정말 자세하게 적어놨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간단하게 클릭 몇 번으로 상대방에게 기프티콘 선물이 가능합니다. 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받아봤는데 다른 제품들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으니 상대방에게 맞는 기프티콘 선물을 하시면 될 듯하네요. 혹시라도 기프티콘 구매 방법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