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오스 효능 후기

    에비오스 효능 후기

     

    한달전 장염에 심하게 걸린 이후로 위가 안좋아져서 그런지 소화가 잘안되더라고요,

     

    생각보다 경미한 증상이지만 소화가 시원하게 안되고 약간 속이 쓰린 증상이 있어 여러모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던 중 일본 위장약으로 유명한 에비오스 구매 후기를 읽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위장이 안좋아 에비오스를 먹고 있는 분들이 많았고 후기도 좋길래 이번에 일본 직구를 통해 에비오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비오스는 직구 구매가 가능하며 인터넷에 다양한 판매처가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주문하였으며 일본 직배송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제품 주문은 12월 4일에 주문하고 12월 10일에 배송받았으니 직구 구매치곤 생각보다 배송이 빨랐습니다. 직배송 제품으로 배송이 어떻게 올까 궁금했는데 박스 포장과 뽁뽁이로 아주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일단 제품 자체는 인터넷 구매 후기가 워낙 많고 평도 좋은 제품입니다. 일본 국민 위장약이라고 하는데 과연 효과가 좋을지 기대되더라고요.

     

    제품을 개봉해봅니다.

    사진으로 대략 가늠이 안되시겠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큰 제품입니다. 

     

     

     

    에비오스 제품은 맥주로 유명한 아사히에서 만든 위장약인데요.

    아사히 맥주를 만들고 나서 남은 맥주 효모로 만들어진 위장약으로 일본에서는 국민 위장약으로 통하는 제품입니다. 제 경우는 위장이 안좋아서 구매하였지만 인터넷에 살펴보니 탈모와 남성적(?)효능 때문에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맥주 효모의 효능을 간단히 살펴보면

    약한 위를 돕고 소화 불량과 식욕 부진등 위의 기능을 도와주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에비오스에는 맥주 효모 뿐아니라 비타민 B군, 단백질,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도 포함하고 있어 몸의 필수 아미노산을 보충해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에비오스 복용 방법은 간단한데요.

     

    하루에 3번 식사후에 섭취를 하시면 되고

    15세 이상 1회 10정씩, 11세이상 1회 8정, 7세이상 1회 5정, 5세이상 1회 3정이며 5세 미만의 아이들에게는 복용을 권하지 않습니다.

     

     

     

    제가 구매한 에비오스 제품은 2000정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하루 3번 먹는다는 가정하에 2달이 좀 넘게 섭취할 수 있는 양인데요. 저는 위도 안좋을뿐아니라 탈모때문이라도 2달정도 꾸준히 섭취할 계획입니다. 

     

     

     

     

    에비오스 구매 후 현재 일주일정도 먹어봤는데요. 

     

    실제로 먹어본 저의 후기를 적어보자면

     

    일단 에비오스 알약 자체는 한번에 10정을 먹으면 되는데 알약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 먹기엔 편합니다. 알약 자체는 약간 새우깡 비슷한 냄새가 나긴 하는데 먹는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밥을 먹고 소화되는 속도도 느리고 속도 더부룩한 편이었는데 에비오스를 먹고 나서 확실히 소화가 잘되는 편입니다. 사람들마다 제품에 대한 차이가 있겠지만 확실히 소화 기능을 돕는데 맥주 효모가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후기를 살펴보니 맥주 효모에는 퓨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요산 수치를 높일 수 있다고 하니 평소에 통풍이 있으신 분들이나 우울증이 있으시면 섭취하기전 전문가와 상담이 꼭 필요할 듯합니다.

     

     

     

    지금까지 일본 직구로 구매한 에비오스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요즘은 워낙 직구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일본 여행을 통해 구매하던 영양제나 소화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빠른 구매할 수 있어 참 편한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구매한 에비오스 제품은 평소에 위가 안좋은 저에게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인것 같더라고요. 

     

    일주일정도 먹어본 후기지만 현재까지는 에비오스 제품에 아주 만족합니다. 위 후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구매하실때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제 돈주고 구매해서 먹어본 에비오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