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티비 미러링 스마트폰 티비연결 방법

    핸드폰 티비 미러링 스마트폰 티비연결 방법

     

    평소 스마트폰으로 유트브나 넷플릭스를 참 많이 보는 편인데요. 특히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에 푹 빠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 드라마나 영화들은 자막이 있어서 그런지 핸드폰으로 보는 작은 화면보다는 티비로 보는 큰 화면이 더 보기가 편하더라고요.

     

    저처럼 핸드폰을 티비 미러링해서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같아 오늘 아주 간단하게 핸드폰 티비 미러링 스마트폰 티비연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티비 연결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 중에서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들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미러링 케이블을 이용해서 스마트폰과 티비를 연결하는 방법

     

    제가 여러가지 방법들을 사용해봤는데 이 방법을 가장 추전드립니다. 미러링 케이블만 있으면 정말 간단하게 티비와 핸드폰을 연결해서 볼 수 있는데요. 미러링 케이블의 경우 가격대가 거의 1만원에서 2만원 사이로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스럽지 않고 티비와 핸드폰 연결하기가 참 쉽거든요.

     

    제가 구매했던 미러링 케이블은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4K로 지원해서 정말 깨끗한 화질로 티비에서 영상 감상이 가능했는데요. 사용 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프라임큐 USB 3.1 C타입 MHL HDMI 미러링 케이블 2m

    COUPANG

    www.coupang.com

     

     

    먼저 본인 집에 있는 티비를 확인하세요. 요즘 나오는 티비는 거의 HDMI 단자가 있는데요. 요 단자 연결 부분을 찾은 다음

     

    미러링 케이블과 핸드폰을 연결한 뒤 HDMI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티비가 간단하게 연결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2. 미라캐스트를 이용해서 핸드폰과 티비 무선연결 방법

     

    위에서 설명드린 미러링 케이블은 바로 연결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가지 단점이 케이블을 이용하기 때문에 무선 연결은 안됩니다. 바로 이 단점을 보완해주는게 바로 미라캐스트 무선 연결 장치인데요.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지만 가격이 미러링 케이블보다 비싸다는 점 구매평을 확인해보면 영상 끊김이 있다는 평이 많아 이런 단점은 알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외에도 삼성 덱스 패드 이용한 티비연결 방법등이 있는데 실제로 제가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미러링 케이블을 이용한 티비 연결 방법이 가장 가성비 좋으면서 쉬운 티비 연결 방법이더라고요.

     

    핸드폰으로 티비 연결 방법 정말 간단하면서 쉽게 할 수 있으니 위에 설명드린 미러링 케이블이나 무선 미라 캐스트 등을 이용해서 핸드폰으로 영상 영화등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