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실시간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실시간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이 발달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부터 예매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예매가 가능한데요. 어플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서 창원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이더라고요.

     

    창원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렵게 시간표 검색하지 마시고 아래에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대로 해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시외버스 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창원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검색부터 예매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371

     

     

     

    창원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먼저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은 다양한데요.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스마트폰 모바일 시외버스 어플을 이용해서 창원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시외버스 어플 사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시외버스 어플 설치부터 사용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를 다운로드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어플은 설치가 끝나면 권한 사용 동의를 해준뒤 실행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메인화면에서 시외버스 예매 또는 시간표 조회 메뉴를 눌러줍니다.

     

    시간표 조회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출발지, 도착지를 선택 후 조회합니다.

     

    창원 시외버스 터미널의 경우 터미널/지역 이름 검색에서 창원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 후 시외버스 예매 날짜를 선택 후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저는 창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울산 시외버스터미널까지 시간표를 조회했는데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출발시간부터 좌석까지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창원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조회하면 정말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금 노선 부분을 누르면 창원에서 울산까지 예상 소요시간과 운임요금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외버스 예매의 경우 사전 예매 할인도 되니 시간표 검색 후 미리 예매까지 해놓으시면 아주 편하게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이용해서 창원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부터 예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니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