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유형 테스트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유형 테스트

    안녕하세요. 여니 스타일입니다.

     

    집에서 갑자기 쉬고 있는데

    친구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너무 재밌는 테스트가 있는데

    한번 해보라고 해서 

    어떤 테스트일까 봤는데요.

     

    테스트 이름은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누구일까?

    테스트입니다.

     

    테스트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아래 테스트 메인화면에서

    테스트 시작 후 총 12개의 문항에서

    본인에게 맞는 문항을 고르시면 됩니다.

     

     

    실제로 해보시면

    처음에는 간단한 질문부터

    시작되지만 조금씩 지나면

    조금은 생각을 하게 되는

    질문들이 나오더라고요.

     

     

    테스트가 생각보다 길지 않고

    총 12개의 문항이라 1분도 안돼서

    테스트가 끝이 납니다.

     

    테스트 결과

    나와 비슷한 대통령(지도자)은 바로

    김정은 위원장이 나왔네요 ㅜㅜ

     

    희귀성 4% 

    남들과 틀린 성격을 가지고 있나 봅니다 ㅎㅎ

     

     

    너무 신기해서 다시 한번

    테스트를 해보니 다음 대통령은

    아베 총리가 나왔습니다 ㅋㅋ

     

    다 마음에 안 드는 테스트 결과지만

    재미 삼아한 테스트라 그냥 웃고 넘겼네요^^

     

     

    나와 비슷한 대통령 테스트 

    시간 되실 때 한번 해보시고

    결과는 그냥 웃어넘기시면 

    좋겠네요 ㅎㅎㅎ

     

    테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