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성향테스트 공약쥬스

    정치성향 테스트 공약쥬스

    오늘부터 2020년 국회의원 사전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투표율이 저조할 것으로 예측되었는데요. 하지만 예측과는 달리 오늘 사전투표 투표율은 12.14%로 집계되어 지금까지 사전투표율 중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였다고 하네요.

     

    저도 내일 토요일에는 미리 사전투표를 하려고 제가 살고 있는 곳의 정책공약들을 살펴보고 있었는데 제가 아는 지인이 자신의 정치성향을 알 수 있는 정치성향 테스트 사이트를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사이트라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와 어울리는 정치성향, 정당을 찾아주는 공약 주스 테스트

    요즘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핸드폰으로 자신의 성향이나 성격 등을 찾아주는 테스트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테스트는 자신의 정치성향을 알 수 있는 공약 주스란 테스트입니다.

     

    공약쥬스 테스트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공약쥬스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https://www.juice.vote/

     

    공약쥬스야! 내가 뽑을 만한 정당 알려줘

    평소 관심 있던 분야 공약 고르면, 1분 만에 나에게 맞는 정당이!

    www.juice.vote

    사이트 접속 후 나오는 설문들에 대한 답을 고릅니다.

     

    1단계 : 내 관심 주제 고르기

    19개의 주제 카드에서 본인이 관심이 있는 사항에 대해 아니오 또는 담을래요 를 선택해줍니다.

     

    공약쥬스 테스트, 정치성향 테스트

     

    관심 주제를 고르실 때는 본인이 선거에 나가는 국회의원이라고 생각하시고 본인이 내고 싶은 공약 주제를 고르시면 편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치 이슈가 있는데 생각보다 간단한 질문이지만 고르기는 참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내가 평소에 관심 가지는 주제에 대해 선택을 해봤습니다.

     

     

    공약쥬스 테스트 관심주제 선정

     

    그렇게 총 19개의 주제 중 관심 주제를 고른 다음

    본인이 마음에 드는 공약을 고르는데요. 시작하기를 눌러준 후 

     

     

    공약쥬스 맘에 드는 공약고르기

     

    본인이 정한 관심 주제 중 

    주제별 공약 중에서 본인이 마음에 드는 공약들을 선택하면 됩니다.

    공약 선택은 최소 3개에서 최대 10개까지 선택 가능하니 신중하게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공약 선택 후 최종적으로 본인 나이 때와 성별 거주지역을 선택한 후

    연료 공급을 누르면 본인의 정치성향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저의 정치성향 테스트 공약 주스는

    사파이어 베리 스무디가 나왔네요.

     

    위 공약을 고를 때 코로나, 미세먼지 등 정책을 많이 골랐더니 진보 성향의 정당 공약과 비슷하다고 나와 있네요.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카톡으로 공유해봤는데 정책에 따라 다양하게 테스트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자신이 정한 정책에 따라 성향도 틀려지는 것 같네요.

     

     

     

    위 테스트는 어떠한 정치적 의도도 없으며 그냥 평소에 자신이 어떤 정치 정책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로 가볍게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본인의 정치성향을 모르시는 분드에게 공유해주셔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정치성향 테스트 공약 주스 테스트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이제 코앞으로 국회의원선거가 다가왔는데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이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