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AFK 아레나를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리세마라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리세마라는 게임 플레이를 리셋한다는 뜻으로 AFK 아레나에서는 좋은 영웅을 뽑기 위해 처음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로 쓰이고 있습니다.

     

    AKF 아레나에서는 리세마라를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AFK 아레나 쿠폰 사용하는 법

    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AFK아레나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입력해줍니다. AKF아레나 쿠폰 사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AFK 아레나 쿠폰 사용하는 법 바로가기

     

    최근 추가된 쿠폰 번호 : tvb5zkyt47 (다이아 1,000개)

     

    쿠폰을 입력 후 받게 되면 최소 7,300개의 다이아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데요. 이 다이아를 사용하여 영웅 뽑기를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렇게 리세마라를 여러 번 해봤는데 확실히 영웅이 잘 나오는 계정이 있긴 하더라고요. 리세마라가 상당히 귀찮기 때문에 몇 번 해보시고 좋은 영웅이 나오는 계정으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KF 아레나 리세마라 하는 방법

    쿠폰을 적용 후 어느 정도 다이아가 많이 모이게 되면 영웅 뽑기를 할 수 있는데요. 몇 번 영웅뽑기를 하다 보면 본인이 마음에 안 드는 영웅들이 나오게 되면 리세마라를 하시면 됩니다. 리세마라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게임에서 간단하게 서버만 바꿔주면 됩니다.

     

    먼저 아래 게임 메인화면에서 내 케릭터를 눌러줍니다.

     

     

     

    게임 유저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시스템 설정 메뉴를 선택한 다음 서버 선택 메뉴를 눌러줍니다.

     

     

     

    서버 선택 메뉴에서 서버 변경을 해주면 되는데 본인이 하고 싶은 서버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 서버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네요. 저는 리세마라를 몇 번 한 뒤 4번째 서버를 바꾼 끝에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AKF아레나 영웅 추천

    게임에서 영웅 뽑기는 아래에 보이는 월계수 주점에서 뽑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웅 카드 1장에 다이아 300개, 영웅카드 10장은 다이아 2700개가 소요됩니다. 게임 내에는 정말 다양한 영웅들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처음 시작할 때 좋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게임 케릭터 중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캐릭터들만 뽑아 봤습니다. 

     

    전투에서 탱커로 참 많이 쓰이는 루시우스, 전방위 딜 공격이 가능한 세미라는 많은 분들이 주요 캐릭터로 사용하는 영웅들이고

     

     

     

     

    이외에 전방의 영웅들을 서폿해주는 로젤린, 로완, 네모라 등의 영웅들이 게임 내에서 참 요긴하게 쓰이는 영웅들입니다. 이 외에도 좋은 영웅들은 참 많지만 요 영웅들 중 한 장~두장만 나와도 리세마라를 하지 않고 그냥 진행하셔도 좋을 듯하네요.

     

    저도 처음 다이아뽑기 두 번 만에 루시우스와 로완 카드를 뽑고 나서 게임을 진행해서 현재까지 열심히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AKF아레나 리세마라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게임 초기에는 정말 간단한 설정으로 좋은 영웅들을 뽑을 수 있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많이들 하시는데 생각보다 귀찮고 시간이 들기 때문에 위에 추천드리는 영웅들이 나오면 그냥 진행하면서 공략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하네요. 재밌게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와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