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연령 테스트 간단하게

    정신연령 테스트 간단하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계신 분들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유행하는 것들이 바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지난번 제가 포스팅한 테스트들 안 해보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고요 ㅎㅎ

     

    나와 비슷한 대통령 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정치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오늘은 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의 정신연령이 몇살인지 알아보는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테스트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

     

    먼저 아래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https://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나의 정신연령, 나이 테스트, 심리테스트, 색즉시공 뜻

    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방법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본인의 실제 나이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이트 중간에 있는 나의 실제 나이는 선택하세요 메뉴에서 본인의 나이에 맞게 입력합니다. 실제 나이를 적은 후 바로 검사 시작을 눌러줍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시작하기

     

    정신연령 테스트 질문은 총 30문항입니다. 생각보다 길지 않아 좋은데요. 실제 질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질문은 길지 않은 문형으로 되어 있으며 대답은 예, 아니오, 둘 다 아님으로 대답하시면 됩니다. 본인에게 해당하는 답을 누른 후 다음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여러 질문이 있지만 먼가 나이가 들면서 자주 생각하는 질문들이 날카롭게 써져있네요. 질문들은 간단하지만 내가 평소에 어떻게 행동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을 하게 되는 질문들입니다. 내 또래 친구들보다 윗사람들과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있을까 하지만 주변에서 애늙은이라고 불리는 친구들을 보면 이런 경우도 있겠지 하고 질문들에 답을 해갑니다.

     

     

     

    정신연령 테스트가 유명해지게 된 질문이 바로 11번 질문인데요. 색즉시공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다는 질문인데 이 질문 때문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색즉시공 뜻이 검색어 상위에 오르기도 했거든요. 여기서 뜻을 알려드리진 않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간단하게 찾아보셔도 됩니다. 

     

     

    그렇게 여러 가지 질문들에 답을 하다 보니 테스트가 거의 끝이 났는데요. 저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예 아니오로만 답변이 나오고 둘 다 아님은 하나 정도밖에 나오지 않았네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참 궁금합니다. 

     

     

     

    맨 마지막 질문은 나의 성별과 테스트가 재미있었는지 개선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이 있고 바로 제출 버튼을 눌러줍니다. 

     

     

    두근두근


    제정신연령 테스트 결과는 나이보다 어린 25살이 나왔네요. 아무래도 이런 테스트를 한다는 것 자체가 먼가 정신연령이 어려 보일 것 같았는데 아무튼 그냥 제 나이보다 적게 나와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가끔씩 이런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기분 전환에 괜찮은 것 같네요. 본인도 직접 해보시고 주변 분들에게도 공유해보세요. 

    정신연령 테스트 결과

    지금까지 정신연령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간단하게 본인의 정신연령을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인 것 같네요. 너무 결과에 집작 하시진 말고 재미 삼아해 보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