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다이 불륜 스캔들 중국판 부부의세계

    장다이 불륜 스캔들 중국판 부부의세계

    중국에서 유명한 파워블로거 장다이와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알리바바 장판 총재가 불륜설에 휘말렸다는 소식입니다. 이 소식을 들은 한국의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중국판 부부의 세계라고 칭하면서 이 두사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중국판 부부의 세계 주인공으로 처한 장다이가 누구인지? 그리고 어떻게 해서 두사람의 불륜 스캔들이 일어나게 되었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장다이와 장판 총재

     

    중국 유명 패션 블로거 장다이

     

    중국에서 유명 패션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 장다이는 모델 출신으로 타오바오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패션 블로거 장다이

     

    모델 출신 답게 얼굴도 이쁘고 비율도 좋아 인기가 급상승한 인터넷 스타인데요.

     

    패션 블로거 장다이

     

    자신이 입은 옷을 찍어 온라인에 공개하면 2초만에 5천여벌이 팔려나갈 정도로 중국 쇼핑몰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고 합니니다.

     

    특히 현재 장다이가 운영하는 웨이보 팔로어 수가 1100만이라고 하니 그 인기는 상상이상이라고 하네요.

     

    이런 유명 인터넷 스타가 하루 아침에 불륜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장다이 장판 총재 불륜스캔들

     

    지난 17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장판 총재의 아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장다이를 저격하고 나섰습니다.

     

    장판 총재 아내는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경고이다. 또 내 남편을 건드리면 그때는 가만 안두겠다"라고 장다이에게 경고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에 장다이는 먼가 오해가 있다며 불륜 사실을 부인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여러 상황을 보던 홍콩 일지에서는 요즘 불륜소재로 핫한 드라마인 부부의세계를 언급하면서 부부의 세계 실사판이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포스터

     

    상황이 급격하게 나빠지자 알리바바 장판 총재는 사과 메시지를 발표하면서 "내 와이프가 웨이보에 올린 글이 사실과 다른 소문이 퍼져 회사와 동료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쳤다면 사과한다"라고 발표하면서 회사에서 조사해달라고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발표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는 장다이와 알리바바의 유착관계에 대해 강한 의심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2014년 장다이가 장판이 운영하고 있는 타오타오 몰에 온라인 쇼핑몰을 차려 대박을 터뜨렸으며, 그녀의 소속사인 루한이라는 회사에도 알리바바 그룹이 투자한것이 알려지면서 장판이 장다이를 뒤에서 밀어주고 있는것이 아닌가하는 의심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의문의 일어나는 시점에서 과연 중국판 부부의 세계는 어떻게 상황이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중국판 부부의 세계 장다이 스캔들은 사건이 더 발표되는데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