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 성향 테스트

    꼰대 성향 테스트

     

    요즘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라떼는 말이야~라고 무의식적으로
    말이 나오시는 분들 계시죠? ㅎㅎ

    그런 분들을 흔히들 말해
    꼰대라고 부르기도 하던데

    사실 꼰대라는 말을 쓰긴 하는데
    정확한 뜻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꼰대라는 말의 뜻은
    나이 든 사람, 아버지, 선생님을
    칭하는 학생들의 은어로 시작되었는데

    요즘은 이런 뜻이 아니라
    자신이 항상 옮다고 느끼며
    자기의 사고방식을 남에게
    강요하는 사람들을 꼰대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요즘은 직장 상사뿐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에게 꼰대라고
    하기도 하는데

    본인이 얼마만큼
    꼰대인지 알 수 있는 간단한 심리테스트
    가 있어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스트 이름은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I)
    내 안의 8가지 꼰대 유형과 지수

    테스트 바로 가기는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꼰대 테스트 바로가기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꼰대 테스트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사이트 바로가기로 들어가셔서
    검사 시작을 누르고 질문에 답만
    하시면 됩니다.

    꼰대 성향 테스트

     

    총문항은 43문인데
    실제로 검사하는데 5분도 안 걸리니
    재미 삼아 꼭 한번 해보세요.

     

    생각보다 질문들이 어렵진 않지만
    사회생활 및 인간관계에 대한
    질문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 내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제 꼰대력 레벨은
    레벨 3이 나왔는데요 ㅋ

    최고 레벨은 5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높게 나온 것 같습니다 ㅠ
    저 꼰대인가 봐요 ㅋㅋ

     

    꼰대 레벨 외에도
    자신 성격 특징을 알려주는데
    저랑 별로 안 맞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있는
    한번 아니다 싶은 타인이 에게는
    칼 같이 선을 그 음.

    이 말에 소름이 ㅎㅎ

    왠지 제 성격과 너무 잘 맞는 것 같아 좀
    놀랬습니다 ㅋㅋ

    혹시라도 안 해보신 분들은
    꼭 해보세요 ㅎㅎ

    주변 지인들에게도 공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아래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초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