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5월 분양 정보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5월 분양 정보

    지난달 둔곡지구 내 서한이다음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둔곡지구 첫 분양 경쟁률에 쏠렸는데요. 사실 대전 둔곡지구에 대한 리스크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분양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이 있었지만 실제로 낮은 분양가와 국제과학비즈니스 벨트라는 입지 조건으로 1순위 청약 마감이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서한 이다음 분양 다음으로 예정되어 있는 둔곡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요즘 대전 분양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둔곡지구 우미린 분양 정보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기본 사업 개요

    대전 둔곡 우미린 위치는 대전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둔곡지구)A-3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 면적 65~84m² 세대 총 760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전체 아파트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28층 총 7개동 규모이며 세부 타입 별 가구 세대는 65㎡A 92가구, 68㎡A 233가구, 73㎡A 20가구, 76㎡A 37가구, 84㎡A 247가구, 84㎡B 78가구, 84㎡C 53가구로 요즘 선호도가 높은 주택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둔곡지구 우미린 분양 정보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아파트 주요 특징

    넓은 동간 거리를 바탕으로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 판상형 4 베이 설계로 채광 및 통풍 우수

    수경시설과 잔디광장이 어우러진 중앙광장 등 다양한 테마 조경

     

     

     

    지상에 주차공간 없는 쾌전하고 안전한 단지 지향

    다목적 실내체육관, 헬스장, 실내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 및 아파트 내 카페 조성

     

     

     

    게스트하우스 남 녀 구분 독서실 등 다양한 특화 시설

    무인택배, 초고속정보통신특등급 및 공기질 통합 관리시스템 등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 조성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입지 특징

    국제과학비지니스벨트 거점으로 한 미래가치 우수

     

    현재 대전 둔곡지구 국제과학비지니스 벨트 지역은 약 334만 규모의 산업단지 시설로 중이온가속기(예정), 연구용지(예정)가 들어오기로 예정이 되어 있으며 차세대 미래 기업들이 산업단지 내에 입주할 예정입니다. 일단 다양한 기업들이 들어오게 되면 국내외 우수인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주변 주거환경 또한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전과 세종을 잇는 편리한 교통망 

     

    현재 둔곡지구 위위치는 세종시와 대덕테크노벨리를 잇고 있는 구즉 세종로 연결도로가 예정되어 있으며 대전 거주자뿐 아니라 세종시 거주자들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금남 북대전 IC 연결 도로 건설도 예정이 되어 있고 2020년 하반기에는 대전 봉산동과 이어지는 4차로 확장 사업도 예정되어 있어 입주 여건은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5월중으로 분양 예정이 되어 있는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아파트 많은 분들이 둔곡지구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지난번 분양한 서한 이다음처럼 1순위 분양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있는 단지이기도 하고 저 또한 관심이 많은 단지이기에 자세한 청약 일정 및 분양가가 확정되면 다시 한번 자세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