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석 리버파크자이 흑석 뉴타운 분양

    흑석 리버파크자이 흑석 뉴타운 분양

    2020년 코로나 19 사태가 주춤하면서 얼어붙었던 분양 시장에 봄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 봄 분양 시장 중에서 주목받는 곧이 바로 흑석 뉴타운에 위치한 흑석 리버파크자이 분양 소식인데요.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흑석 뉴타운 분양이기에 오늘 자세하게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흑석 리버파크자이 사업 개요

    먼저 흑석리버파크 자이 기본 사업 개요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흑석 리버파크자이 분양 대지 위치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동 253-89번지 일대이며, 대지면적은 68,514.4㎡입니다. 아파트 건설 규모는 아파트 26개 동(지하 1~5층/지상 6~20층) 규모이며, 총 1,772세대 중 일반 분양 357세대 분양 예정입니다.

     

    일반 분양 59타입 77세대, 84 타입 179세대, 120 타입 1세대 분양 예정이며 평당 2700만 원대 분양가가 예상됩니다. 현재 분양가등 정확한 분양 정보가 나오지 않아 예측 가격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흑석 리버파크자이 위치

    흑석 리버파크 자이는 흑석 뉴타운 중에서 맨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단 9호선 흑석역에서는 도보로 20분 정도 7호선 숭실대입구역에서는 도보로 25분 정도 걸려서 걸어서 역으로 이동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위치이긴 합니다. 다만 아파트 근처에 마을 버스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마을버스를 이용하여 지하철 역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도로교통으로는 현충로를 통해 반포나 여의도로 이동이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올림픽대로로 이동도 편한 편이며 한강 동작대교를 통해 용산으로의 이동도 매우 편하여 도로 교통망에서는 아주 편리한 위치 적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흑석 리버파크자이 학군

    리버파크자이 주변 학군을 살펴보면 다양한 학교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은로 초등, 중앙대 사대부속초 등 초등학교 6군데, 중학교 3군데가 위치하고 있으며, 고등학교는 현재 예정부지만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등학교는 현재 예정만 된 상태라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주변에 중앙대학교까지 있어 학군은 우수한 편입니다.

     

     

    흑석 리버파크자이 단지 안내

    브랜드 아파트의 장점 중 하나는 기존에 분양해왔던 아파트 단지에서 보여주는 다양한 주거 편의 시설인데요. 흑석 리버파크 자이는 주로 고급 아파트에 들어서는 수영장 시설과 단지 내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엘리시아 가든, 그린 알파룸, 자이 펀 그라운드 등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조경에서 차별화를 택해 브랜드 아파트 만의 차별화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최상의 주거환경

    개방형 발코니 적용 및 한강 조망(일부세대)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 특화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경당, 어린이집 등

    신재생에너지를 반영한 에너지 절감 아파트

    태양광, 지열을 이용한 에너지 절약 단지 고기밀성 단열창호

    층간소음 걱정 없는 아파트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더 두꺼운 완충제 적용

    더보기
    흑석리버파크자이 분양 정보

     

    현재 정확한 흑석 리버파크 자이 분양 일정은 나와 있지 않아 포스팅에 분양 일정 정보는 담지 못했는데요. 자세한 분양 일정은 인터넷에 검색하시거나 흑석 리버파크 자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흑석 리버파크자이 흑석 뉴타운 분양 소식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