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지웰시티 자이 분양

    울산 지웰시티 자이 분양

    최근 코로나 19 확산이 저지되면서 침체 되어 있던 부동산 시장도 조금씩 회복되어 가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5월 들어서 신규 분양 아파트 단지가 부쩍 늘어 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30년만에 울산광역시 동구에 최대 규모로 건설되는 울산 지웰시티 자이 아파트 분양 소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울산 지웰시티 자이 사업 개요

    울산 지웰시티 자이 기본 사업 개요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울산 지웰시티 자이 아파트는 예전 현대중공업 임직원들이 사택으로 이용하였던 현대미포아파트 부지와 외국인 선주 사택 5만여 평의 부지를 개발하여 공급하는 대규모 단지입니다.

     

    분양 대지 위치는 울산 동구 서부동 257번지(1단지), 울산 동구 서부동 248-37번지(2단지) 일대이며, 총 2개 단지 18개동 2,687세대 분양 예정입니다. (입주예정 2023년 4월)

     

    먼저 울산 지웰시티 자이 아파트 위치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아파트 위치는 울산 동구 서부동 일대이며 아파트 주변 입지 요건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파트 바로 옆 현대중공업이 위치하고 있으며 현대미포조선, 현대자동차, 현대제철 울산공장, KCC울산공장, 현대모비스 등 주요 기업들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인근 회사에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위치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웰시티 자이 아파트는 단지 내부에 오토바이 주차장을 도입하여 주민 편의를 높였으며, 아파트 바로 옆에 현대백화점(울산동구점), 울산대학교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참 좋은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위치 뿐아니라 거주에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주요 학군인데요. 아파트 주변에 서부초, 녹수초, 현대중, 현대청운중, 현대고, 현대청운고 등의 학교 시설들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여 학부모들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아파트 바로 옆에 울산 동부 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에 있어서도 아주 좋은 입지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가 대규모 단지로 계획되어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과 커뮤니티 활용도도 참 좋은데요.

     

    입주민들이 이용 가능한 실내체육관, 카약물놀이장, 풋살장, 실내클라이밍, 건식사우나, 작은 도서관 등 양한 커뮤티니 공간 설계가 예정되어 있어 아파트 입주 후에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번 울산 지웰시티 아파트는 2,687세대 전세대 일반분양으로 진행이 됩니다. 현재 분양일정과 분양가는 정확한 내용이 나와 있지 않아 예상만 하고 있는데요. 단지내 세대수가 대규모 단지이기 때문에 다른 단지보다는 담청 확율이 높을 뿐아니라 일괄 청약 및 발표가 됨으로 로얄층 및 선호세대 담첨 가능성이 높을 것 같습니다. 

     

     

    특히 설계 자체가 주거 편의성에 대폭 맞춘 아파트라 그런지 투자 목적 뿐아니라 실 거주 목적으로 참 좋은 아파트라고느껴지네요. 울산 동구가 직장이신 분들은 이번 울산 지웰시티 자이 아파트 분양을 노려 보시는 것도 참 좋을 듯 합니다.

     

     

    지웰시티 아파트 1순위, 2순위 청약 요건

    (아래 사진이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사진을 누른 후 확대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울산 동구 지웰시티 자이 아파트 분양 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울산 동구에서는 정말 대규모 단지 분양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단지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파트 위치나 교통 편의시설등은 정말 좋은 편이라 실거주하실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아파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현재 5월 분양이라고 하지만 정확한 분양 일정 및 분양가격등은 나와 있지 않아 향후 분양 정보가 확정되면 다시 한번 분양 정보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