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가 평형 정보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가 평형 정보

    오늘부터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부터 시작된 대전 분양 시장에서 홍도동 다우 갤러리가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 참 궁금한데요. 저 또한 이번 특별 분양에 분양 신청을 해놨는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참 궁금하네요.

     

    오늘부터 특별분양 내일부터 1순위 분양 시작이라 정보가 좀 늦긴 했지만 분양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가 및 평형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사업 개요

    사업명 : 홍도동 1구역 주택 재건축 정비사업

    위치 : 대전광역시 동구 홍도동 23-3 외 6필지

    연면적 : 50,576,8004

    용도 : 공동주택(아파트) 및 부대복리시설

    건축규모 : 지하 2층, 지상 29층 아파트 5개 동 및 부대 복리시설

    공급평형 : 총 419세대, 49 ABC, 59 m²ABC, 74

     

     

    분양일정입니다.

    5월 19일 특별공급 청약일

    5월 20일 1순위 청약일

    5월 21일 2순위 청약일

    5월 27일 당첨자 발표일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공급내역

    공급대상 및 면적 정보입니다.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의 경우 총 419가구 분양 예정인데요. 총 419가구 중 조합원 물량 220세대를 제외한 199세대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입니다.

     

    각 주택 면적별 특별공급 세대 및 일반공급 세대수는 아래 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표가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표를 누른 후 사진을 확대해보시면 됩니다.)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 가격

    아래 각 평형별 분양 가격을 확인해보시면 되는데요. 아래 사진이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신 후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 분양을 위해 각 평형 별 구조나 가격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요. 사실 브랜드 아파트가 아닌 지역 아파트 브랜드치곤 평당 가격이 생각보다는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요즘 대전 아파트 가격이 워낙 많이 오르다 보니 이런 추세가 많이 반영된 가격인 것 같네요.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평형 및 단지 정보

    평형 정보입니다. 면적 구분으로 49 타입, 59 타입, 74 타입으로 나뉘는데요. 평수만 틀릴 뿐 기본적인 구조는 각 타입별로 거의 비슷합니다. 평수가 작은 평수가 많다 보니 신혼부부나 독신가구가 살기에는 좋지만 가족이 많다면 선택지는 74 타입이 밖에 없어 좀 아쉽긴 하네요.

     

     

    단지별 배치도입니다.

    회색으로 색칠된 부분은 기존에 배정된 조합원 물량이며 색이 있는 부분은 일반 분양 물량입니다. 

     

     

    지금까지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가 및 평형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이번 분양에서는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물량이 일반 분양이 되기 때문에 아마도 높은 경쟁율로 분양 마감될껄로 예상됩니다. 분양 가격대가 조금 높아 보이긴 하지만 위치 접근성이나 요즘 동구쪽 아파트 가격 상승세로 투자 가치는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갤러리 휴리움 아파트인데요. 대전 아파트 분양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분양에 도전해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