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

    이번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이며 서머 체어 3종, 서머 레디 백 2종 총 5개의 증정품을 선보이는데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번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체어 3종 혹은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 증정하는데요. 이번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번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을 살펴보면 정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번 증정품은 캠핑의자 3종, 레디 백 2종으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이 다양하지만 워낙 실용적 아이템들이라 금방 재고가 소진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은 5월 21부터 7월 22일까지로 동일하며,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준비 수량 소진 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

     

    적립 이벤트 외에 증정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은 별도 판매하며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아래 사진은 실제로 매장에서 본 서머 체어 그린 제품인데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성인보다는 여성 아이들에게 맞는 의자 크기였으며 디자인은 사진에서 본 것과 동일하며 색상이 생각보다 이뻤습니다. 참고하하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 (택 1, 한정 수량)

     

    서머 레디 백 그린

    일상 여행 및 캠핑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 거치가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서머 레디 백 핑크 

    서머 레디 백 그린과 디자인은 동일하며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 색상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듯하네요.

     

     

    스타벅스 서머 체어 종류는 총 3가지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서머 체어는 작은 사이즈의 캠핑 휴대용 의자입니다. 이번 이벤트 서머 체어 종류는 그린, 스카이, 오렌지 3가지 종류가 있으며, 서머 체어 그린의 경우 33,000원에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 그린

     

     

    스타벅스 서머 체어 스카이

     

     

    스타벅스 서머 체어 오렌지

     


    지금까지 2020년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이번 여름 이벤트 상품은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적인 면에서도 인기가 많아 금방 재고가 소진될 것 같은데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도 본인 인증을 거친 고객은 스티커 적립이 가능하니 스타벅스 음료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