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 사전예약 출시일

    뮤 아크엔젤 사전예약 출시일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뮤 아크 엔젤은 기존 원작인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장점들과 재미만을 뽑아 모바일 플랫폼에 옮겨온 모바일 MMORPG 게임인데요. 기존 원작의 주요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은 물론 캐릭터 성장 아이템 획득 방법 등을 거의 동일하게 구현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시나리오상 뮤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얻기 위한 여정을 번외편 형식으로 풀어 기존의 뮤 온라인 게임과 차별화를 시도했는데요. 오늘은 뮤 아크엔젤 캐릭터 특징과 게임 플레이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고 출시일 및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뮤 아크엔젤 캐릭터 특징

    흑마법사

    강력한 마력을 가지고 있어 공격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합니다. 마법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며 다양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어 캐릭터 운용에 재미가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마법을 이용해 적에게 광역 대미지를 입힐 수 있어 효율성이 큰 캐릭터입니다.

     

     

    흑기사

    다양한 기술과 힘을 바탕으로 근접 전투를 진행하는 캐릭터입니다. 흑기사 특유의 체력과 생명력을 바탕으로 공격을 진행합니다. 보통 전투에서는 최전방에서 공격을 담당하고 동료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요정 

    뮤 아크엔젤에서 유일한 여자 캐릭터로 주로 활과 석궁을 이용하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활과 석궁을 이용하기 때문에 적에게 효율적으로 공격이 가능하며 가까운 거리에서는 근접무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전투를 할 때 보조 마법을 사용하며 마법으로 적을 교란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뮤 아크엔젤 게임 플레이 

    뮤 아크엔젤 게임은 CBT 기간을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에서 본 뮤 아크엔젤 게임은 먼저 기존 뮤 온라인게임과 캐릭터 클래스가 같으며 흑마법사는 성별 선택이 가능하여 캐릭터 선택에서 호불호가 갈릴 듯합니다. 일단 게임 플레이 그래픽은 기존의 뮤 온라인 게임의 느낌을 어느 정도는 살리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되었는데요. 

     

     

    요즘 나오는 MMORPR 모바일 게임과 비교하여 그래픽 자체가 엄청나게 화려하진 않지만 게임 인터페이스나 화면 구성이 보기 좋게 되어 있는것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번 뮤 아크엔젤 시리즈에서는 전직 시스템으로 가용할 수 있는 스킬도 다양해졌는데요. 전직 시스템을 통해 스킬을 확장시키고 자신만의 캐릭터 스킬 개발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더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뮤 시리즈 대표 콘텐츠인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카오스 캐슬과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를 통해 기존 게임의 재미를 더 강화시켰으며 개인 보스 월드 보스 콘텐츠로 파밍 효과도 극대화시켰습니다.

     

     

    뮤 아크엔젤 출시일 사전예약 혜택

     

     

    현재 뮤 아크엔젤 출시일은 이번 달 5월 27일로 확정되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정식 서비스 시작 전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날인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간단하게 뮤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달빛의 보석 1, 축복의 보석 5, 영혼의 보석 5, 생명의 보석 5 증정하며, 구글 사전예약 시에는 로렌시아의 후예, 축복의 보석 2, 영혼의 보석 2, 생명의 보석 2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도 진행되니 뮤 아크엔젤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