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시간표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시간표

    예전에는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 가서 표를 예매했었는데요. 요즘은 휴대폰 어플로 고속버스 시간표 및 예매를 손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고속버스 시간표 및 예매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

     

    인터넷에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를 검색해봤는데 오래된 시간표 포스팅만 있어서 시간표 확인이 잘 안 되더라고요.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는 인터넷으로 검색으로 가능하지만 손쉽게 스마트폰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공식]고속버스 티머니 또는 시외버스 티머니 어을 다운받습니다.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검색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고속버스 티머니,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고속버스시간표 확인은 고속버스 티머니, 시외버스시간표 확인은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대전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1

     

     

    2. 고속버스 티머니/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다운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어플 다운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처음 어플을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전화 권한 이용 허용 팝업이 나오는데요. 전화 권한 허용으로 설정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대전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2
    대전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3

     

    3. 고속버스 티머니 메인 화면에서 고속버스 예매를 누른 후 출발지 및 도착지 선택 후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출발지 선택 메뉴에서는 터미널/지역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 지역별 터미널 메뉴에서 본인이 출발하는 터미널을 고르면 됩니다. 아래 사진의 경우 대전 복합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서울 경부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를 검색하였습니다.

     

     

    대전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4

     

     

     

    대전 복합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서울 경부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결과입니다. 날짜 별 시간표가 틀리기 때문에 꼭 출발지 도착지 입력 후 가는 날 선택까지 다 입력한 후 조회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배차 조회 화면

    대전 복합 터미널에서 서울 경부까지 총 2시간 소요되며 출발시간은 06시부터 조회가 됩니다. 본인에게 맞는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시간 확인뿐 아니라 간편하게 어플에서 고속버스 예매도 가능합니다. 

     

     

    대전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5

     

     

    고속버스 티머니에서는 고속버스 시간표뿐 아니라 고속버스 소요시간 및 요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전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6

     

    고속버스 터미널 예매는 티머니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및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이전처럼 직접 고속버스터미널을 찾아가지 않고 간편하게 스마트폰 어플로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및 예매가 가능하니 위 설명드린 방법대로 간편하게 고속버스 예매 및 시간표 검색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포스팅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