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 버스 시간표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 

    몇년 전까지만 해도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표를 예매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어플로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 및 버스표 예매를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 및 버스표 예매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 버스 시간표

     

    인터넷으로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보통은 검색이 어렵고 복합터미널 홈페이지를 찾기가 힘들어 시간표 확인이 힘들더라고요. 이럴 때 간단하게 스마트폰 어플로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예시는 고속버스 시간표 조회 방법입니다.

     

    1.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 고속버스 티머니, (시외버스)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고속버스 티머니 또는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이 검색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시간을 확인하려고 하는 버스를 선택하여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고속버스 티머니,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 한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처음 티머니를 다운로드를 한 후 설치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전화 권한 이용 허용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전화 권한 허용을 설정 후 어플을 실행하셔야 됩니다.

     

     

    3. 고속버스 티머니 메인화면서 고속버스 예매를 누른 후 본인이 출발하는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합니다.

     

    출발지 선택 메뉴는 터미널 또는 지역으로 검색을 하거나 지역별 터미널에서 선택 후 터미널을 찾으시면 됩니다. 

     

     

    대전 복합 터미널의 경우 지역별 터미널에서 대전/충남을 누르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출발지 대전 복합 선택 후 도착지는 본인이 도착하는 목적지로 설정해줍니다. 저는 동서울 터미널로 도착지를 선택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 후 가는날 및 시간을 선택한 후 노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대전 복합터미널 배차 조회 화면

     

    위 방법처럼 대전 복합 터미널 시간표를 조회하면 아래 사진처럼 출발 시간대별로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며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소요시간 및 고속버스 운임까지 상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위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은 시간표 조회는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혹시라도 시간표 확인 후 버스표 예매를 하시려면 티머니 어플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대전복합터미널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간편하게 티머니 어플만 다운로드하면 고속버스터미널을 찾아가지 않고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니 혹시라도 이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은 스마트폰 어플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