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세종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평소에 자주 고속버스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매번 버스를 이용할 때마다 시간표를 검색하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저처럼 고속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기 전 시간표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세종 고속버스터미널 고속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하는 방법과 예매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세종시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세종시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를 검색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검색을 많이 하시는데요. 일단 인터넷 검색은 검색 방법이 어렵고 터미널 홈페이지 찾기가 힘들어 시간표 확인이 참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간단하게 시간표 확인이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 사용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고속버스,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방법

     

    1.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 고속버스 티머니(시외버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라고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2. 고속버스 티머니와 시외버스 티머니 선택 후 어플을 설치합니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고속버스 티머니 다운로드 후 설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전화 권한 이용 허용이 나옵니다. 전화 권한 허용 설정 후 어플을 실행하면 됩니다.

     

     

     

    3. 티머니 메인화면에서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 예매를 누른 후 본인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합니다.

     

     

     

    세종 시외버스터미널의 경우 지역별 터미널 대전/세종을 누르면 바로 출발지가 나옵니다. 출발지는 세종터미널 선택 후 도착지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저는 목적지를 원주로 선택했습니다.

     

    출발지로 도착지 선택 후 가는 날 및 시간을 선택한 후 노선 조회하기를 눌러주면 본인이 검색하고자 하는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이 됩니다.

     

     

     

    위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은 시간표 조회 시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바로 조회가 되기 때문에 시간표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 시간표 확인 후 바로 버스표 예매도 가능하며 버스표 예매 시에는 어플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세종 고속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위에서 설명드린 방법대로 간단하게 티머니 어플만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정말 간단하게 시간표 확인이 가능하니 혹시라도 이 방법을 모르셨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