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고속버스 시간표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고속버스 시간표

    최근 몇 년 전에는 고속버스 예매를 터미널에 가서 직접 표를 예매했습니다. 요즘은 기술의 발달로 고속버스 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로 간단하게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및 예매가 실시간으로 가능한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위치와 고속버스 시간표 조회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버스터미널 시간표

     

    1.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버스터미널 위치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지번: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1506)

    전화번호 : 1666-3700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터미널은 국내 최조 광역 민자 복합 환승센터입니다. 이 곳 터미널을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시설이 워낙 크기 때문에 위치가 헷갈릴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위치도를 설명드리면 지하 1층은 동대구역 지하철 연결 통로, 지상1층,2층 고속버스 하차, 지상 3층은 매표소, 고속/시외버스 타는 곳 KTX 동대구역 연결로, 지상 4층은 고속/시외버스 타는 곳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혹시라도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아래 사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많은 분들이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하기 위해 시간표 검색을 하시는데요. 고속버스의 경우 요일별 지역별 시간표가 매번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시간표 확인이 가능한 티머니 고속버스 어플을 이용하여 고속버스 시간표 검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동대구 고속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티머니 어플 사용)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 티머니 검색 후 설치합니다.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 실행 후 메인화면 아래쪽(아래 사진 참조) 시간표 조회를 눌러줍니다.

     

     

     

    시간표 조회화면에서 출발지 선택(동대구), 도착지 선택에서 본인이 가려고 하는 지역을 선택한 다음 가는 날은 지정한 뒤 조회하기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아래 사진은 동대구에서 서울경부 고속터미널 시간표 조회 결과입니다. 

     

    동대구에서 서울경부고속터미널 가는 고속버스 시간표 조회 화면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시간표를 누르면 소요시간 및 고속버스 요금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시간표 조회 뿐아니라 티머니 고속버스 어플에서는 고속버스 예매도 가능하오니 여정이 있으신 분들은 시간표 조회 후 미리 예매까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속버스 예매는 티머니 어플 회원가입 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위치부터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위 방법대로 간단하게 어플 설치 후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니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어플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포스팅에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