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가양동 분양 정보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가양동 분양 정보

    최근 정부에서 발표한 부동산 대책으로 분양시장 분위기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해지는데요. 이에 따라 대전에서 처음으로 분양을 시도하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분양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현재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정확한 분양일정이 나와 있진 않지만 대략 6월 말에 분양 예정이며, 홈페이지 등에 간략한 정보를 담았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정보에 대해 설명드리고 정확한 분양 일정 및 정보는 차후 확정되는 데로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기본 정보

    현장 :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452-1, 452-34

    모델하우스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4-16

    규모 : 지하4층~지상49층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기본 사업개요를 살펴보면 사업 현장 주소는 가양동 452-1번지, 452-34번지이며 총 지하 4층 지상 49층 공동주택 3개 동 총 358세대 규모입니다.

     

    주택 평형별 분양 정보를 살펴보면 전용면적 기준 84㎡A 114세대, 84㎡B 42세대, 105㎡A 35세대, 105㎡B 80세대, 155㎡ 2세대 분양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대전 스카이는 대전광역시 동구에서는 보기 힘든 주상복합 아파트로 최고 49층으로 동구에서 가장 높은 최고층 주거단지로 지어질 예정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일단 교통입지를 살펴보면 단지 근처에 대전 복합터미널이 위치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대전 IC와 대전역 광역교통망이 연결되어 있어 위치 접근성은 참 좋은 편입니다. 또한 예정이지만 단지 근처에 대전 도시철도 2호선 동부네거리역 생길 예정이라 역세권 교통입지도 갖출 예정입니다.

     

     

    현재 아파트 정보가 대략적으로 나와 있지만 일부 세대는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보기 드문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 지어질 예정이며 전 세대를 3면 개방형으로 설계해 통풍이 용이하게 한다고 합니다.

     

    또한 각 타입별 대형 드레스룸 팬드리 등 수납공간을 늘려서 최적의 생활공간 설계를 한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분양 정보가 나오지 않아서 더 많은 정보 포스팅이 불가하지만 현대건설만의 설계 기술이 더해져 편리한 주거공간 사용이 가능할 듯하네요.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4-1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전 동구 가양동에 분양 예정인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분양 소식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아직까지 홈페이지는 있지만 정확한 분양 정보는 나와 있지 않아 간략한 정보만 포스팅해봤습니다. 더 자세한 분양 정보가 나오는 데로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