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출시일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출시일

    오늘은 카카오 게임즈에서 신규 출시하는 레트로풍 탐험형 RPG 게임인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출시일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게임은 적에게 점령당한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을 콘셉트로 한 모바일 게임인데요. 게임 이용자들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그래픽 효과와 길드 보스 레이드, 실시간 일대일 대전과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사전예약 출시 전 해외에서 선 발매되어 해외 사용자들의 극찬을 이끌어낸 만큼 게임 완성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가디언 테일즈 게임 특징 및 캐릭터 등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사전예약 및 출시일 정보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게임 주요 특징

    가디언 테일즈 게임의 경우 해외 선 발매된 플레이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가 되어 있는데요.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게임 디자인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해본 분들은 마치 모바일로 젤다의 전설을 구현한 것 같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공개된 게임 영상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다양한 퍼즐게임 요소를 갖춰서 게임 진행하는 데 있어서 몰입감이 참 좋다고 합니다. 

     

     

    대한 던전을 탐험하며 보스 레이드에 도전하는 방식이 기존 모바일 게임과 비슷한 운영 방식이라고는 하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다양한 컨트롤과 섬세한 캐릭터 운영이 필요해서 전략적인 요소도 많이 갖춘 것 같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페이지를 살펴보면 현재 5명의 영웅이 선 공개되었는데요. 현재는 기사, 마리안, 로레인, 마빈, 소히 등 총 5가지 캐릭터만 공개되었지만 실제로는 총 50명에 달하는 게임 캐릭터가 구현된다고 하네요. 캐릭터 각자 특징이 너무 특이하고 귀여워서 플레이 재미가 더해질 것 같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은?

    가디언 테일즈는 6월 23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는데요. 사전예약은 진행되고 있지만 정확한 출시일은 현재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7월 초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전 예약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가디언즈 테일즈 사전예약을 검색하신 후 게임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하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 스페셜 코스튬 왕실 기사 또는 장미 기사를 제공하며 친구 초대 추가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게임을 플레이하실 분들은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및 출시일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