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고속버스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 발달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시외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 확인 및 예매가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위치와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33(남구 삼산동 1481-14)

     

     

    울산 시외버스터미널은 고속버스 터미널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속버스 노선과 시외버스 노선이 차이가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

    울산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시간표 검색을 하는데요.

     

    시외버스의 경우 요일 및 지역별 시간표가 매번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 확인이 가능한 티머니 시외버스 어플을 이용해서 시외버스 시간표 검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버스 시간표 조회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실행 후 권한 사용 동의 설정이 필요합니다. 필수 권한 동의 전화 걸기 및 관리 설정을 허용해줍니다.

     

     

     

    2.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메인화면 아래쪽에 있는 시간표 조회를 눌러줍니다.

     

     

     

    3. 시간표 조회 화면에서 출발지 선택(울산), 도착치 선택에서 본인이 가려고 하는 지역을 선택한 다음 가는 날 지정 후 조회하기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아래 사진은 울산에서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결과입니다.

     

    울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마산 시외버스 시간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시간표를 누르면 소요시간 및 시외버스 운임 요금까지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뿐 아니라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에서는 시외버스 예매도 가능하니 여정이 있으신 분들은 시간표 조회 후 미리 예매까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예매는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 예매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위치부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위 방법대로 간단게 어플 하나만 설치하면 간단하게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니 울산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