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분양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분양

    오늘은 동대구 신암6구역에 분양 예정인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아파트 분양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265세대 프리미엄 에듀마크 해링턴 플레이스 동대구 사업 개요

     

    대지위치 :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북로 53-36일월

    건축물대지면적 : 63,162

    건축 규모 : 17개동 지하2층~지상15층

    타입/일반분양 : 59 총 179세대중 49세대, 74A 197세대 중 138세대

    74m²B 28세대 중 27세대, 84m²A 556세대 중 296세대

    84m²B 190세대 중 181세대, 84C 50세대 중 49세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대구는 대구 동구 신암 6구역을 재개발하는 분양 사업으로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 17개동으로 총 1265세대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며 일반분양은 740세대 분양할 예정입니다.

     

    현재 분양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일정을 알려드리면 7월28일 특별공급이 시작, 29일 1순위 청약 접수, 8월 5일 담첨자 발표 이후 계약하는 일정으로 분양 일정이 잡혀져 있습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입주 환경은?

     

    효성해링턴 동대구는 동대구권 신암뉴타운 핵심 입지에 조성이 되며 뛰어나 거주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파트 바로 인근에 동부초등학교가 있어 초품아 아파트 단지이며 신암공원과 KNU 센트럴 파크가 있어 초품아와 공세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거주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 KTX 동대구역, 대구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터미널이 있는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가 가깝고 대구도시 철도 4호선이 예정되어 있어 인근 교통환경도 우수한 아파트입니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세대 내부는?

     

    현재까지 자세한 분양 정보는 나와 있지 않지만 홍보 자료를 살펴보면 일단 내부 설계는 타입별로 사람들이 제일 선호하는 3~4베이 구조이며 알파룸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이 구성되어 있어 수납공간이 넓으며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고 합다.  또한 하이브리드 쿡탑, 광파오븐, 빌티인 김치냉장고 등의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아파트 외부에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만의 특화 조경 설계를 도입하여 바닥분수를 포함한 갤러리 정원이 갖춰질 예정이며 총 6개의 정원이 꾸며질 예정입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동대구 아파트 분양은 신암뉴타운의 핵심적인 지리적 위치와 향후 전매 금지 규제 강화 전 마지막 분양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아파트 분양 중 하나인데요.

     

    견본주택 등 자세한 분양일정은 7월 18일에 오픈할 예정이니 대구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