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소식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우건설에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일대에 분양하는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사업 기본 개요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1-6

    규모 : 지하 6층 ~지상 최고 48층, 3개 동

    주택형 : 주거형 74~88/ 호텔형 30~51 생활 숙박시설 690실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 파크 분양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1-6번지에 지하 6층에서 지상 최고 48층까지 3개 동 총 690실 규모의 생활 숙박 시설로 분양될 예정입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주거용 생활 숙박시설과 호텔형 생활 숙박시설이 구분되어 분양될 예정이며 생활 숙박시설로 분양되기 때문에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 적용을 다양한 규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 파크는 현재 정확한 분양 정보가 발표되기 전이지만 생활 숙박시설로 분양되기 때문에 전국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1가구 2 주택 요건에도 해당이 되지 않아 정부 부동산 대책 규제도 피할 수 있습니다. 

     

     

    주변 입지 환경을 살펴보면 안양시는 일단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고 쇼핑 및 편의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 또한 우수한 지역입니다.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는 평촌 신도시 안양시청 바로 앞에 분양될 예정이며 지하철 4호선 평촌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바로 인근 거리에 영화관, 백화점, 아울렛, 종합병원, 시청, 구청, 법원이 위치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가 예상되며 향후 평촌 복합 문화형 공원 조성 및 안양 그레이트 파크 등 다양한 복합시설도 조성될 예정으로 주변 발전 기대 가능성도 참 높은 지역입니다.

     

     

     

     

    평촌의 중심에 건설되는 대규모 생활 숙박시설인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인데요. 평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복합 문화형 공원 개발 가치를 가지고 있는 생활 숙박시설이기에 투자 여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아주 솔깃한 분양 소식인 것 같습니다. 

     

     

     

    현재 정확한 분양일정 및 주택정보는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견본주택 주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