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부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에는 고속버스 예매를 하려면 고속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어플로 정말 간단하게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시간표 검색 및 예매를 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부산 고속버스터미널 고속버스 시간표 및 버스표 예매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간단하게 시간표 조회가 가능한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부산 고속버스 터미널 고속버스 시간표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고속버스 시간표가 자주 바뀌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고속버스 시간표를 찾으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보통은 인터넷 사이트에 검색을 하시면 되지만 터미널 홈페이지 및 시간표 찾기가 참 힘들더라고요. 이럴 때 정말 간단하게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간단하게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예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속버스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간단하게 고속버스로 검색하시면 아래 어플이 나옵니다.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두 가지 어플이 나오는데 본인에게 맞는 버스를 선택 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을 선택 후 어플 다운로드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전화 권한 이용 허용 알림이 뜨는데요. 여기서 전화 권한 허용 설정 후 어플을 실해하면 됩니다.

     

     

    3.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 메인화면에서 고속버스 예매 또는 아래 쪽에 있는 시간표 조회 버튼을 눌러줍니다.

     

     

    4. 시간표 조회 화면입니다. 여기서 출발지 도착지 가는날 설정 후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부산 고속버스터미널은 부산/경남 터미널에서 부산 또는 서부산(사상)을 선택한 후 도착치는 본인이 도착하는 지역을 설정해주면 됩니다.

     

     

     

    아래 화면이 부산에서 서울경부 고속버스 시간표를 조회한 화면입니다.

     

    시간대별 노선을 눌러보면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소요시간과 회사 고속버스 요금까지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에서 시간표 조회는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바로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한데요. 시간표 확인 후 버스표 예매도 간단하게 고속버스 티머니 어플에서 버스표 예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부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간편하게 티머니 어플 하나면 고속버스터미널을 찾아가지 않고 시간표 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시라도 이 어플을 모르셨던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