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모바일 팩스 받는 법

    무료 모바일 팩스 받는 법

    예전에는 팩스를 받거나 보내려면 팩스 기기가 있어야 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간단하게 어플 설치만 하면 모바일 핸드폰에서 간단하게 팩스 수신 및 발송이 가능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이 어플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간단하게 무료 모바일 팩스 받는 법 보내는 법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무료 모바일 팩스

     

    무료 모바일 팩스 어플 설치 방법

     

    먼저 핸드폰에 팩스를 보내거나 받으려면 팩스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어플이 나오는데요. 저는 아래 모바일 팩스가 사용하기 참 편하고 무료라 처음 모바일 팩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팩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어플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해줍니다. 이때 필수 접근 항목에 대해 허용을 눌러줍니다.

     

     

     

     

    모바일 팩스 어플 실행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간단한 정보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회원가입 후 신규가입의 경우 모바일 팩스 번호를 받으시면 됩니다.

     

     

     

    모바일 팩스 메인 화면입니다. 

     

    메뉴는 팩스 발송, 발송내역, 내 번호 확인, 수신내역, 보관함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가운데 이벤트 생활혜택 부분을 누르면 아래처럼 내 모바일 팩스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팩스를 받으려면 내 번호를 상대방에게 알려준 후 팩스를 전송하게 되면 수신내역에 팩스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수신내역에서 핸드폰으로 받은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팩스로 받은 문서 저장도 가능하며 카카오톡 또는 메일 등으로 재 전송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팩스 문서 보내는 법도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받는 사람 팩스 번호를 입력한 후 핸드폰에 저장된 문서 사진이나 신분증 등을 문서 첨부하여 팩스 발송 버튼만 눌러주면 정말 간단하게 팩스 전송이 가능합니다.

     

     

     

    업무 상 팩스를 확인할 경우가 참 많은데 모바일 팩스 어플 하나로 정말 간편하게 팩스 전송 수신이 가능하니 모바일 핸드폰 팩스 어플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혹시라도 팩스 어플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아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