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얼마 전 까자만 해도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애매했었는데요. 요즘은 핸드폰 기술 발달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핸드폰 어플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게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및 예매가 실시간으로 가능해졌습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하는 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 210 (지번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 533-1)

    대중교통 : 지하철 2호선 사상, 일반 버스 77, 110, 138-1, 급행버스 1005, 1004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버스 예매 방법

    부산 사상시외버스 시간표 및 버스 예매를 이용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시간표 검색을 하시는데요.

     

    시외버스의 경우 요일 및 지역별 시간표가 매번 유동적이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 확인이 가능한 티머니 시외버스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실행 시 권한 사용 동의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필수 권한 동의 전화 등을 허용으로 설정해줍니다.

     

     

    2.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화면에서 아래쪽에 있는 시간표 조회(또는 시외버스 예매)를 눌러줍니다.

     

     

    3. 시간표 조회 화면에서 출발지 선택(부산 서부(사상)), 도착지 선택에서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 검색 선택 후 가는 날 선택 그리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아래 사진은 부산사상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 남부 터미널 시간표 조회 결과입니다.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서울 남부 터미널 시간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소요시간 및 시외버스 운임 요금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뿐아니라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에서는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좌석 예매도 가능하니 시외버스 여정이 있으신 분은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좌석 예매는 어플에서 회원 가입 후 가능합니다.

     

     

    지금끼자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위치부터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제가 설명해드린 방법대로 간단하게 어플 설치하시면 언제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니 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