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예전에는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예매를 터미널에 직접 가서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간단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모든 시외버스 노선 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시외버스 터미널 어플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을 확인 할 수 있는 티머니 시외버스 어플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04(지번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49-1)

    대중교통 버스 마을 777, 760, 777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확인하는 법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을 하기 위해서 간단하게 핸드폰에서 시외버스 티머니를 사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시간표 및 요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의 경우 요일 및 지역별 시간표가 매번 유동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이 가능한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사용 방법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검색 후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다운로드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실행시 권한 사용 동의 설정을 해줍니다. 필수 권한 동의 부분을 누른 후 허용으로 설정해줍니다.

     

     

     

    2.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화면에서 아래쪽 시간표 조회(또는 시외버스 예매)를 눌러줍니다.

     

     

    3. 시간표 조회 화면에서 출발지 선택(광주), 도착지 선택에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 검색 선택 후 가는 날 선택 그리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아래 사진은 광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대구 서부터미널 시간표 조회 결과입니다.

     

    광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대구 서부터미널까지 시외버스 시간표를 한눈에 확인 할 수있고 운임요금 및 소요시간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뿐아니라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에서는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예매도 가능하니 시외버스 여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시간표는 바로 조회 가능하며 좌석 예매는 티머니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위치부터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제가 설명드린 방법대로 간단하게 어플 설치하시면 언제 어디서든지 시외버스 시간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니 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