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하철 노선도 시간표 확인

    대구 지하철 노선도 시간표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지하철 노선도 및 시간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지하철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구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지하철 시간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시는데요.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간단하게 대구 지하철 역 및 노선 시간표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 지하철 노선 및 시간표

    대구 지하철 노선도 어플 

    아래 사진은 대구 지하철 노선도입니다. 워낙 다양한 역이 있으며 총 3개 노선이라 지하철 역 이름 찾기도 참 힘든데요. 이럴때 아래 어플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대구 지하철 노선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구 지하철 노선

     

    대구 지하철 어플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대구 지하철을 검색 후 대구 지하철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대구도시철도 공사에서 제공하는 시간표를 기준으로 실시간 도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노선도에서 해당 역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 지하철 어플을 다운로드 실행 후 권한 요청을 설정해줍니다. 위치 및 사진 미디어 파일 엑세스를 허용해줍니다. (아래 사진 참조)

     

     

     

    어플에서 대구 지하철 역을 검색하거나 노선도 역을 누르면 지하철 시간표 메뉴가 나옵니다. 

     

     

     

     

    지하철 시간표를 확인하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별 지하철 도착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시간표가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시 사용하기 참 좋을 어플 중 하나입니다.

     

     

     

     

    평소에 자주타는 역을 즐겨찾기 하거나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대구 지하철 노선도 및 시간표 확인이 가능한 지하철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간편하게 어플 하나로 지하철 시간표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어플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