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에는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버스표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 발달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핸드폰 어플 하나로 간단하게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및 실시간 예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니 아래 방법대로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먼저 안산 시외버스 위치 및 주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항가울로 410번지입니다.

    안산터미널은 종합여객터미널로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모두 운행하고 있습니다.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는 실시간으로 시간표 조회가 가능한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어플 실행 시 사용 권한 설정 동의를 해줍니다. 필수 권한 등의 전화 등을 허용을 설정해줍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에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를 눌러줍니다.

    (또는 시외버스 예매를 누르셔도 됩니다.)

     

    시간표 조회 화면이 나오면 여기서 출발지 선택(안산), 도착지 선택에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 검색 후 가는 날 설정 그리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시간표 조회를 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안산터미널에서 도착지까지 시간표 조회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안산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시간표 조회뿐 아니라 버스 소요시간 및 시외버스 운임 요금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사용하시면 시간표 조회와 실시간 시외버스 좌석 예매까지 가능하니 시외버스 여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좌석 예매는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안산 시외버스 터미널 위치부터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제가 설명드린 방법대로 간단하게 스마트폰 어플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실시간 조회 및 예매가 가능하니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