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부터 고속버스나 시외버스터미널 버스표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정말 간단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매도 가능하더라고요.

     

    제가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하는 방법인데요. 정말 간단하게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니 아래 방법대로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먼저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주소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중흥로 85 포항터미널입니다.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는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한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어플 다운로드부터 사용방법까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시외버스 어플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합니다. 어플 실행 시 사용 권한 동의를 해줍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실행 후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메뉴를 눌러줍니다.

     

    시간표 조회 화면이 나오면 여기서 출발지 선택(포항), 도착지 선택에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 검색 후 가는 날 설정 그리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출발지로 시간표 조회를 하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포항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도착지까지 시간표 조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항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시간표 조회뿐 아니라 버스 소요시간 및 시외버스 운임 요금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이용하면 실시간 시간표 조회 실시간 시외버스 좌석 예매까지 가능하니 시외버스 여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좌석 예매도 어플에서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서울까지 좌석 및 시간표 조회 화면

     

     

     

    지금까지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위치부터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렸는데요. 제가 설명드린 방법대로 따라 하시면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시외버스 실시간 시간표 조회 및 좌석 예매가 가능하니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