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전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전주 시내버스를 이용하면서 시내버스 노선이 헷갈려 자주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요. 보통은 현재 내가 탄 버스가 어떤 노선으로 운행하는지 배차간격 및 시간표 등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은데 확인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던 중 오늘 간단하게 시내버스 노선 확인이 가능한 방법을 알게 되어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전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전주 시내버스 노선 조회 방법

    전주 시내버스 노선 조회 방법

    요즘은 핸드폰 어플이 워낙 잘 만들어져 시내버스 노선도 간단하게 어플 하나로 확인 가능합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카카오 버스 어플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합니다.

     

     

     

    카카오 버스 어플은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시내버스 어플로 간단하게 로그인 없이도 시내버스 노선 확인 및 시간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 버스 어플을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카카오 어플 사용 시 간단하게 사용 동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동의 화면이 나오면 앱 사용을 허용해줍니다.

     

     

     

     

    카카오 버스 사용 방법(전주 시내버스 노선)

    카카오 버스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카카오 버스 메인 화면에서

     

    본인이 검색하고 싶은 전주 시내버스 노선 번호 또는 버스 정류장 이름을 검색하면 됩니다.

     

    현재 본인 핸드폰 위치 기간으로 노선을 검색하기 때문에 주변 정류장을 눌러 근처 정류장 버스 정보를 확인하거나 지도에서 버스 정류장 표시를 눌러 버스 정보 등을 확인하면 됩니다.

     

     

     

    카카오 버스 어플을 이용하여 전주 시내버스 노선 중 전주 고등학교 정류장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버스 정류장 명을 검색하거나 버스 번호를 검새하면 아래 사진처럼 자세하게 전주 시내버스 노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버스 도착 정보 등도 확인 가능합니다.

     

     

     

    전주 시내버스 102번 버스 노선도 및 실시간 운행 지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주 시내버스 첫차 및 막차 시간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주 시내버스 노선 및 시간표 실시간 운행 정보 등을 찾아보실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전주 시내버스 노선 및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팅한 카카오 버스 어플 하나로 전주 시내버스 노선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니 저처럼 시내버스 노선 및 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