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할 때 많은 분들이 시외버스 시간표를 검색하시는데요. 요즘은 핸드폰 기술의 발달로 간단하게 핸드폰 어플 하나면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 또한 시외버스 시간표를 확인할때 이 어플을 사용해서 간단하게 시외버스 시간을 조회하는데요. 오늘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시외버스 어플을 사용하여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하기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어플을 사용하면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한데요. 바로 시외버스 티머니란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구글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 두 곳 모두 다운로드 사용 가능한데요. 아래에서 어플 설치부터 사용방법까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1. 먼저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두 사용 가능한 시외버스 어플입니다.

     

     

     

    2.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다운로드 후 실행합니다.

     

    (아래 사진들이 작게 보이시면 사진을 누른 후 확대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맨 처음 실행화면이 아래처럼 나오는데요. 어플 사용 시 권한 사용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아래처럼 권한 사용 허용을 눌러준 후 어플을 실행하시면 됩니다.(실시간으로 버스표 조회를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절차입니다.)

     

     

     

    3.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메인화면에서 시간표 조회를 눌러줍니다.

     

    아래 화면에 보이는 시간표 조회 메뉴를 눌러줍니다. 시간표 조회를 눌러주면 출발지 도착지 선택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가려고 하는 시외버스 지역을 선택 도착지 시외버스 지역도 선택 후 가는 날 입력 후 조회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시외버스 터미널 찾기가 어려우면 지역 이름을 검색 후 찾아주면 금방 검색이 됩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시간표 조회를 한 화면입니다. 광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대구 서부 시외버스 터미널 여정으로 시간표를 조회한 화면인데요. 조회 결과를 보시면 출발 날짜 시간 및 잔여석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시외버스 어플을 사용하면 시외버스 시간표뿐 아니라 총 소요시간 시외버스 요금 노선까지 자세히 확인 가능한데요. 실시간으로 시간표 조회가 가능하며 시간표 조회 후 간단하게 회원가입 없이도 시외버스 좌석 예매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시외버스 예매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어플을 이용한 버스 예매 방법을 자세히 포스팅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09/04 - [분류 전체보기] - 버스 예매 방법

     

    고속버스 예매 방법

    고속버스 예매 방법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고속버스,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애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휴대폰 기술의 발달로 간단하게 휴대폰 어플로 고속버스 예매 및 시간��

    chastarnews.tistory.com

     

    지금까지 시외버스 어플을 사용한 시외버스 시간표 예매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실제로 어플 다운로드 후 사용해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버스 시간표 조회가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시외버스 또는 고속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