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평소에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버스표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이 워낙 발달해서 간단하게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핸드폰 어플로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실시간 버스표 예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아래 방법대로 따라 하시면 정말 간단하게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깨끗이 또는 예매가 가능하니 꼭 한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먼저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주소는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171 번지입니다.

    지번 및 전화번호 등 버스터미널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전경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한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간단하게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사용 방법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 후 실해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처음 실행 시 사용 권한 동의 설정을 해줍니다. 아래 사진처럼 필수 권한 허용을 설정해줍니다.

     

     

     

    설정이 끝나면 바로 시외버스 티머니 메인 화면에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를 눌러줍니다.

    (또는 시외버스 예매 메뉴를 누르셔도 됩니다.)

     

    시간표 조회 화면이 나오면 출발지를 먼저 선택(원주) 한 후 도착지 선택에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 설정 후 가는 날 입력 그리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터미널 선택 시 검색 화면을 이용해 지역 검색을 하면 빠르게 출발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시간표 조회 화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출발일자인데요. 출발 일정 별로 시간표가 틀릴 수 있기 때문에 출발일 설정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화면입니다. 시간표 조회를 하면 아래 사진처럼 원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착지까지 시간표가 시간 순서대로 정렬되어 있는데요. 이 시간표를 확인하신 후 잔여석 및 요금 노선 등 자세한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사용하시면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뿐 아니라 버스 소요시간 운임 요금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어플을 사용하여 실시간 버스 좌석표 예매까지 가능하니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좌석 예매는 어플에서 바로 가능하며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으로도 예약 가능합니다.

     

    자세한 좌석 예매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0/09/04 - [분류 전체보기] - 고속버스 예매 방법

     

    고속버스 예매 방법

    고속버스 예매 방법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고속버스,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애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휴대폰 기술의 발달로 간단하게 휴대폰 어플로 고속버스 예매 및 시간��

    chastarnews.tistory.com

     

    지금까지 강원도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위치부터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는데요. 제가 설명드린 방법대로 간단하게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언제든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및 예매가 가능하니 평소에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