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 보낼수 있는 곳

    팩스 보낼수 있는 곳

     

    평소에 일을 하다보면 자주는 아니지만 팩스 보내거나 받아야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예전에는 팩스 보낼수 있는 곳을 엄청 찾아다녔는데 요즘은 간단하게 핸드폰 하나로 팩스를 보내거나 받는게 가능하더라구요.

     

    정말 간단하게 팩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모바일 팩스라는 걸 잘 모르시는 것 같아 오늘 포스팅에서 모바일 팩스 설치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팩스 보낼수 있는 곳 찾기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팩스 사용하는 법

    핸드폰 어플로 간단하게 팩스 보낼수 있는 어플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에서 팩스 어플을 검색하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모바일 팩스라고 검색하면 아래 사진의 어플이 나옵니다. 다양한 팩스 어플이 있지만 이 어플이 사용법도 간단하고 쓰기 편하더라구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모바일 팩스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어플을 설치한 후 아래 처럼 권한 설정을 해줍니다. 연락처 전화 걸기를 허용한 후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어플 권한 허용 뒤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간단한 정보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시 약관 동의, 신규가입, 사용할 팩스 번호 선택을 해줍니다.

     

     

     

     

     

    팩스 보낼수 있는 곳 바로 여기입니다.

     

    모바일 팩스 메인화면인데요. 여기서 팩스발송 및 팩스 수신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팩스 발송 순서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팩스 보내는 법

     

    1. 팩스 발송 메뉴에서 받는사람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

    2. 팩스 보낼 문서 사진 또는 인물사진, 신분증을 선택 후 아래 사진 첨부를 누릅니다.

    3. 내가 보낼 팩스 파일을 핸드폰에서 선택한 후 

    4. 팩스 발송 버튼을 누르면 끝

     

    위 순서대로 해보시면 정말 간다하게 팩스를 보낼수 있습니다.

     

     

    팩스 수신 방법

     

    내 팩스 번호를 상대방에게 알려주면 팩스 어플에서 팩스 수신이 가능합니다.

     

    팩스 수신 내역을 누르면 아래처럼 팩스 전송된 파일을 찾을수 있는데요. 이 파일을 누르면 내게 보낸 팩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받은 팩스 내역은 내 핸드폰으로 저장도 가능하며 메일로 다시 전송도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일로 팩스 보낼수 있는 곳을 찾으실때 모바일 팩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팩스 보낼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팩스 설치 및 사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어플 하나로 팩스 보내기 받기가 가능한 방법이니 팩스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이 어플 사용법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댓글 부탁드리며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초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