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 간단합니다.

    예전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할 때는 직접 터미널에 방문해서 표를 예매했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 발달로 정말 간단하게 시외버스터미널에 가지 않고도 핸드폰 어플로 간단하게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과 버스표 예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어렵게 검색해서 찾으시는 것 같아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핸드폰 어플 하나로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아래 설명드리는 방법 그대로 하시면 정말 간단하게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검색이 가능하니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검색 방법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먼저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주소는 춘천 이마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경춘로 2341번지입니다.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및 주소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춘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는 현재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예매가 가능한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추천드리는데요. 

     

    핸드폰에서 간단하게 어플만 설치하면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정말 쉽게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티머니 시외버스 어플 설치부터 시간표 조회 법까지 사진으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핸드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시외버스 티머니를 검색한 후 어플을 다운로드해줍니다.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처음 실행할 경우 사용권한 동의가 필요한데요. 아래 사진처럼 필수 권한 전화 등 허용을 눌러준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정이 완료 된후 바로 어플 메인화면에서 시간표 조회 메뉴를 눌러줍니다.

    (시외버스 예매를 누르셔도 시간표 조회가 가능합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화면에서 출발지 선택(춘천), 도착지 선택에는 본인이 도착하고자 하는 목적지 설정 후 가는 날을 설정하고 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가는날 설정입니다. 가는 날 일자와 요일을 꼭 확인하고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이 잘 안보이시면 사진을 누른 후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춘천에서 동서울까지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를 하면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착지까지 모든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춘천 시외버스 시간표뿐 아니라 버스 소요시간 및 버스 운임요금까지 확인이 가능하며 시외버스 티머니 어플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시외버스 예매까지 가능합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시외버스 시간이 자주 바뀔 수 있으니 어플을 이용해 꼭 시외버스 실시간 조회를 꼭 하고 좌석 예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좌석 예매는 어플에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회원가입 없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춘천 시외버스 시간표 위치 시외버스 어플을 이용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위 방법대로 시외버스 어플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하나로 실시간 시간 조회 좌석 예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니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춘천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조회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초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