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패션 젠틀몬스터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패션 젠틀몬스터

     

    오늘은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

    사람의 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패션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0.01% 재벌 2세 

    자신의 능력으로 시작한 패션브랜드로

    대박을 치고 대기업 상속을

    약속받은 그녀 윤세리(손예진)

     

    출처 tvN

    자신의 패션 브랜드 론칭을 위해

    익스트림 스포츠 패러 글라이딩을

    하다가 돌풍을 만나 북한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그때 운명적으로 만난 군인 정혁(현빈)과의

    인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을 ㅋㅋ

     

    출처 tvN

     

    첫방부터 계속 보고 있는데

    두 명 배우의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고

    손예진 배우가 입고 나오는 패션들이

    어찌나 눈에 가던지 ㅎㅎ

     

    대한민국 청순가련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손예진 배우 패션 

     

     

    심플한 머플러에 간단한 니트만

    걸쳐도 청순미 뿜뿜 ㅎㅎㅎ

    너무 이쁜 거 아닙니까 부럽

     

     

    극 중 재벌 2세 역할이라

    당당하면서도 절제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션도 너무 눈에 띄더라고요.

     

     

    특히나 드라마에서 워낙

    유명인으로 나오다 보니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 자주 나오는데

    요 선글라스가 너무 돋보이더라고요.

     

     

    오늘 포스팅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극 중에서 손예진 씨가 착용한 선글라스

    제품은 바로 젠틀몬스터 허 HER

    제품이라고 합니다.

     

    젠틀몬스터 제품은 백화점에서

    여러 번 껴볼 기회가 있어서 자주

    착용해봤는데 젠틀몬스터 특유의

    오버핏이 손예진 씨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협찬 제품으로

    손예진 씨 말고도 서지혜 씨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오는데

     

    두분다 얼굴이 작어서 그런지

    선글라스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요기서 잠깐

    간단하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제품 설명을 드리자면

    젠틀몬스터 제품은

    기본적으로 오버사이즈 스퀘어형 선글라스입니다.

     

    특히 손예진씨가 착용한 

    젠틀몬스터 HER 제품은

    2020신제품 모델로

     

    요즘 가장 인기있는 모델 중 하나인데요.

     

    색상은 호피무니 컬러, 블랙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스퀘어형이면서도 살짝은

    캣츠 아이 형의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 고급스런운 느낌이네요.

     

    랜즈 사이즈가 조금은 커서 아무래도

    꼭 착용해보고 구매해야할듯 하네요 ㅎㅎ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참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제품은

    백화점 뿐아니라 안경점에서도

    취급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혹시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안경점을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정보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봤습니다. 

     

    초보 패션블로거로 부족한점이 많요네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