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초간단

    네이버 카페 다들 많이 이용하시죠? 저 또한 여러가지 정보 공유 및 동호회 카페를 여러 개 가입했는데요. 한번 가입하고 나서 안들어가는 카페가 참 많아지더라구요. 특히 네이버 아이디로 카페를 가입하다보니 메일 및 쪽지가 너무 많이 와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저 같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말 간단히 초간단한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탈퇴하는 방법

    1.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카페 어플을 다운 받는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카페 검색 다운>


    <아이폰 앱스토어 네이버 카페 검색 후 다운>



    2. 네이버 카페 어플 실행 후 로그인한다. 화면 상단 내카페를 클릭 후 내가 가입한 카페명을 확인한다.




    3. 내가 가입한 카페명을 확인 한다음 본인이 탈퇴하려고 하는 카페를 눌러서 들어가줍니다.

    저는 여러가지 카페 중 베틀그라운드 게임 카페 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4. 본인이 탈퇴하려는 카페에 들어가서 아래 빨간색 네모 부분 카페정보를 눌러줍니다.



    카페 정보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를 눌려주면 탈퇴하기 알림이 나오는데요.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메시지 알림이 나옵니다.



    5. 카페에서 탈퇴하시겠습니까?

    카페 탈퇴시 작성된 게시글은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면 네이버 카페 탈퇴됩니다.

    이상 네이버 카페 탈퇴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네이버 카페 어플만 다운받으시면 정말 간단하게 카페 탈퇴 할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에 관해 질문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