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치킨 후기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치킨 후기

     

    얼마 전 유튜브 광고를 보고 알게 된 푸라닭 치킨입니다.  평소에 새로운 치킨 메뉴를 먹어보는 걸 참 좋아하는데 오늘은 푸라닭에서 새로 나온 메뉴인 고추 마요 치킨을 먹어 봤습니다. 치킨 시키기 전 어떤 맛일까 엄청 궁금했었는데 오늘 먹어보니 왜 푸라닭 치킨이 인기 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푸라닭 메뉴 고추 마요 치킨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 자세하게 고추 마요 치킨에 대해 솔직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푸라닭 메뉴 및 가격은?

     

    아래 메뉴는 제가 이번에 시켜 먹은 푸라닭 치킨 세종시 새롬 다정점 배달의 민족 메뉴를 참고하였습니다.

     

    매장별로 가격이 조금 틀려질 수 있으니 정확한 가격은 본인이 거주하는 근처 푸라닭 치킨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푸라닭 대표 메뉴

     

    블랙 알리오 치킨 17,900원

    고추 마요 치킨 17,900원

    푸라닭 치킨 15,900원

    블랙악마 18,900원

    매드 갈릭 치킨 17,900원

    더차이나 치킨 17,900원

     

    푸라닭 대표 메뉴

     

    푸라닭 고추 마요 치킨 후기

     

    광고에서만 보던 푸라닭 치킨 포장지입니다. 먼가 고급스러운 치킨을 표방하는 듯한데요. 요즘 배달음식이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배달 시간이 생각보다 오려 걸려 치킨이 식지 않았나 걱정이 됐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바로 고추 마요 치킨 비주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푸라닭 치킨은 일단 튀긴 닭이 아닌 구어 나온 닭인데요. 아주 바삭하게 구어나온 닭에 처음 보는 정체불명의 소스와 할라피뇨 조합이 참 눈에 띄는데요. 통닭 자체가 작은 사이즈가 아닌 굵직하게 소분되어 있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비주얼로 봤을 때는 소스가 별로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정말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는데요. 치킨을 바로 먹기보단 치킨 위에 토핑 되어 있는 떡사리와 할라피뇨를 먼저 한입 먹어보니 굉장히 특이한 소스 맛이 입안에 촥 퍼졌습니다. 약간 마요네즈 소스 느낌이 강한데 치킨과 참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자세히 보니 치킨 자체에 간장 양념이 1차로 되어 있고 마요네즈 소스가 같이 섞여 있는 것 같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요롷게 진득한 마요네즈 소스가 묻혀 있는 푸라닭 고추 마요 치킨인데요. 고추 마요 소스인데 생각보다 소스가 맵지는 않고 자극적인 소스 맛이 강합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제일 먼저 닭다리부터 먹어 봤는데요. 치킨은 구운 치킨이라 맛 자체는 담백한데 소스의 풍미가 입안에 가득해서 맥주 안주와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먹는 내내 맥주가 없어 아쉽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꼭 맥주를 준비하고 고추 마요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마요네즈 소스만 먹다 보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토핑으로 들어 있는 할라피뇨를 하니씩 같이 먹으면 할라피뇨 특유의 매운맛 때문인지 입안에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푸라닭 치킨이지만 기존에 먹어 봤던 굽네치킨과 치킨 맛은 비슷한것 같은데 소스 종류로 굽네 치킨과 다른 구운 닭 맛을 차별화시킨 것 같네요.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요롷게 고추 마요 치킨에 같이 동봉되어 온 고추냉이 소스도 같이 찍어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 치킨 총평

     

    일단 치킨 자체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함을 유지하여 기본적인 맛은 좋았습니다. 특히 처음 먹어보는 고추마요 소스나 와사비 소스가 치킨과 잘 어울려 맥주 안주에 참 잘 어울리는 치킨 메뉴였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 건 소스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에 딱 맞을 수는 있으나 소스를 별로 안 좋아하거나 느끼한 맛을 싫어하시면 푸라닭 다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푸라닭 고주 마요 후기였습니다. 조금이나마 푸라닭 메뉴 시켜 드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입소문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권구성 순대국밥  (0) 2020.03.22
    투존치킨 메뉴 추천 순살판타스틱  (0) 2020.03.21
    명랑핫도그 배달 메뉴 후기  (0) 2020.03.18
    본죽 배달 메뉴 후기  (0) 2020.03.17
    치킨신드롬 핫쵸킹 후기  (0) 2020.03.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