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권구성 순대국밥

    천안 권구성 순대국밥

     

    평소에 출장을 자주 다녀서 점심을 혼자 먹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혼밥을 먹다 보니 먹는 메뉴가 한정적입니다. 그래서 주소 국밥 종류를 자추 사 먹는데 천안에 제가 자주 가는 깔끔한 순대국밥 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천안 권구성 순대 국밥 기본 정보

     

    천안에는 권구성 순대 국밥 체인점이 참 많은데요. 많은 체인점 중에서 제가 가본 곳은 천안 목천에 있는 권성 순대 국밥집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천안대로 213

     

    도로 변에 있어서 가게가 딱 눈에 띄는데요. 앞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 주차하기 참 편합니다.

     

    천안 권구성 순대국밥 1

     

    권구성 순대국밥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연주무휴 24시간 영업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마감

    월요일 오전 6시 오픈

     

     

    권구성 순대 국밥 영업시간

     

    권구성 순대국밥 메뉴판입니다. 

     

    순대국밥 7,000원 머리 국밥 7,000원 수육국밥 8,000원

    수구레국밥 8,000원 소내장탕 8,000원

    선지 해장국 6,000원 모둠순대 12,000원 

     

    순대국밥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본 국밥이 7,000원~8,000원 사이굉장히 가격이 착합니다. 부담없이 한 끼 먹기에 딱 좋은 메뉴이네요.

     

     

    권구성 순대국밥 메뉴판

     

    국밥 나오기 전 김치와 깍두기를 담았습니다. 권구성 순대국밥 기본 찬인 데요. 셀프로 담아서 먹을 수 있어 아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깍두기와 김치가 금방 담은 것처럼 싱싱함이 느껴졌습니다. 국밥집 메뉴는 깍두기만 먹어보면 대충 맛을 알 수 있는데 이 곳 깍두기는 막 담근 것처럼 신선하네요.

     

     

    권구성 순대국밥 기본찬

     

    제가 시킨 메뉴인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역시 날씨가 쌀쌀할때는 국밥 만한 메뉴가 없더라고요. 특이하게도 순대국밥에 마늘 다진 게 들어 있어서 좀 특이하긴 했는데요. 국물을 한입 먹어보니 담백한 국물 맛이 납니다. 일단 국물 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권구성 순대국밥 순대국

     

    순댓국에 메인 메뉴 순대입니다. 순대 자체가 찹쌀순대인데 천안에서 유명한 병천순대처럼 부드러운 순대 맛이 아니라 약간 탱글 거리는 식감이 느껴지는 순대였습니다. 순대 맛은 잡내가 안 나고 깔끔했습니다.

     

     

    권구성 순대국밥 순대국

     

    순대국밥 재료들을 살펴보니 순대와 부속고기가 아주 듬뿍 들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보다는 부속고기를 좋아하는데 고기들이 많아서 참 좋네요.

     

     

    권구성 순대국밥 순대국

     

    바로 밥에 말아서 국밥 한그릇 먹었는데요. 이 곳 순대국밥은 사실 특별하진 않지만 가격 대비 맛도 참 깔끔해서 제가 천안에 갈 때마다 가끔씩 들리는 곳입니다. 깔끔한 순대 맛과 착한 가격이 만나서 점심에도 손님이 참 많더라고요. 일인용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 하시는 분들이 가셔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권구성 순대국밥 순대국

     

    요즘 식당들을 가보면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가격대가 많이 올랐는데요. 순대국밥 메뉴 자체가 가격 부담도 없고 한끼 든든한 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착한 가격 국밥을 먹고 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천안 착한 가격대 순대국밥 찾으신다면 권구성 순대국밥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